​젝시믹스·모델 윤성빈,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동시 수상

2023-09-08 13:14
2년 연속 국내·중국 애슬레저 부문 대상 수상

지난 7일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개최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왼쪽)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부문 강교혁 세일즈그룹장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자사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지난 7일 개최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국내와 중국 '애슬레저룩'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젝시믹스 모델 윤성빈도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포테이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행사다.

수상자 선정을 위해 지난 7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국내 소비자 약 37만 명이 홈페이지, 모바일, 전화 설문투표에 참여했으며,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과 협업해 실시한 중국 소비자 현지조사에서는 약 285만명이 참여했다.

이번 수상에 대해 회사 측은 다양한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활용한 젝시믹스 콘텐츠의 영향이 컸다고 분석한다. 소비자들이 자사 콘텐츠를 자주 접하면서 친숙하고 긍정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젝시믹스는 일상복형 여가복 차림뿐만 아니라 골프, 테니스, 수영복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브랜드만의 개성이 뚜렷한 제품군을 강화하며 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윤성빈을 모델로 기용하며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국내와 중국 고객들의 지지를 얻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애슬레저룩 부문 1위를 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경쟁력 있는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로 전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애슬레저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