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기아차 노사로부터 사회복지용 레이 차량 기증 받아

2023-08-03 13:42

[사진=군포시]
경기 군포시가 3일 기아자동차 고객서비스사업부 의왕서비스센터로부터 노사합동 ‘사랑나누기 차량 기증 사업’ 일환으로 레이 차량을 기증받아 시선을 끈다.

이날 시에 따르면, 하은호 군포시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지원 실무협의체 위원장, 윤영한 기아 의왕서비스센터 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갖고, 기아 의왕서비스센터 노사가 레이 차량 1대를 군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차량은 군포시 내 소외된 이웃, 위기가족 발굴 등을 위한 민·관 협력 사업 사회복지 현장 곳곳에서 활용될 계획이다.  
 
[사진=군포시]
윤영한 기아 의왕서비스센터장은 “함께 사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일에 우리 노사가 도움을 드릴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업이 받은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고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은호 시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를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기증재 주신 차량은 관내 구석구석을 다니면서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해 나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한편 ‘기아 사랑나누기 차량 기증 사업’은 2013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기아 국내사업본부 노사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으로 노사가 합심해 기금을 출연하고 전국의 사회복지, 단체 등에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