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도어투성수에 '갤럭시 스튜디오' 연다...삼성과 첫 협업

2023-07-30 12:22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 연계...두 브랜드 간 시너지 기대

GS25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 전경. [사진=GS25]
편의점 GS25와 삼성 ‘갤럭시’가 손을 잡았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다음 달 2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갤럭시 스튜디오 With GS25(이하 플립 사이드 마켓 도어투성수)’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편의점에서 갤럭시 스튜디오를 선보이는 것은 업계 최초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 간 신규 고객 확대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를 통해 GS25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갤럭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색다른 경험을 전달하고,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제품 공개) 행사 이후 신제품과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체험 공간을 마련, 소비자 접점을 넓힐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갤럭시와의 협업 시너지가 더 크게 확산되도록 갤럭시 컬래버레이션 디저트도 준비했다. 인기 디저트 상품인 크림까눌레 4종(오리지널, 녹차, 초콜릿, 헤이즐넛)의 패키지를 갤럭시 신제품 모양과 색상(크림, 민트, 팬텀 블랙, 그라파이트)에 맞춰 선보인 것이다.

해당 상품은 서울 강남, 홍대, 성수, 부산 광안리 등 갤럭시 스튜디오가 운영되는 매장에서 체험 증정품으로 지급된다. 특히 플립 사이드 마켓 도어투성수에서는 갤럭시 Z 플립5 라벤더와 갤럭시 Z 폴드5 아이스블루 색상에 맞춘 크림까눌레 2종(타로, 모히또)를 특별 제작해 한정판으로 운영한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국내 수많은 갤럭시 팬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더 나아가 갤럭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글로벌 기자단과 해외 인플루언서들에게 한층 발전된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