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원, 면역기능↑ 가격↓ '홍관정 프리미엄' 판매 급증

2023-07-17 14:47

강연을 하고 있는 이현희 대표는 전 세계가나안농군운동본부 (WCM) 총재와 영남 가나안농군학교를 설립, 운영하고 있다 [사진=고려원]
바쁜 현대인들이 즐겨 찾는 패스트푸드 및 배달음식으로 식습관은 점점 잘못되어 가고 있는 추세다. 잘못된 식습관과 더불어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으로 인해 면역력 또한 약화되는 상황.

고려원은 “시대가 변할수록 점점 더 서구화된 식습관과 인스턴트 과다섭취 등으로 인 해 젊은 층부터 노년까지 세대를 불문하고 만성염증이 나타나는 등 많은 사람들의 면역 기능이 저하된 상태”라며 병이 커지기 전 평소 식습관을 바르게 잡는 등 미리미리 예방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올여름엔 잦은 비와 폭염으로 특히나 건강에 더 유의하셔야 한다”며 '홍관정 프리미엄' 제품을 추천했다. 이 제품은 50여년의 홍삼 제조 노하우와 독보적 기술력으로 높은 효능 대비 가격은 낮춘 가성비 앞세운 제품이다.

특히 “홍관정 프리미엄은 면역은 물론이고 관절 및 연골 건강, 몸의 통증과 각종 염증을 제거하고 기억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는 고려원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저희 회사는 또한 소비자에게 정직한 마음과 기술을 제 품에 담아 홍관정 프리미엄 뿐 아니라 전 제품의 가격을 낮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투명한 경영과 가격 경쟁력에 대해 내비쳤다. 

한편, 고려원은 유아동 및 MZ세대를 겨냥한 특화상품을 연구·개발하는 등 점차 제품 이용 연령대를 확대할 전망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