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컨퍼런스 '인프콘 2023' 사전 신청에만 8700명 몰려
2023-07-17 10:00
라이프타임 커리어 플랫폼 인프런의 오프라인 컨퍼런스 ‘인프콘 2023’(이하 인프콘) 참가 신청에 8700명 넘는 인원이 몰렸다.
‘배우고 나누고 성장하세요’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인프콘은 작년보다 1.5배 큰 규모로 진행되며,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아셈볼룸에서 오는 8월 15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인프콘은 사내 기술 행사가 아니라 IT인의 축제로, 작년 첫 개최 이후 업계에서 주목받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IT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오프닝 키노트 세션에는 이형주 인프랩 대표와 이동욱 최고기술책임자, 홍연의 커뮤니티 리드가 ‘인프랩의 미래-교육을 넘어 라이프타임 커리어 플랫폼으로’를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인프콘 2023에서는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준비해 콘퍼런스 참가자들이 업계 사람들과 소통하며 성장 경험을 나누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인프런 개발자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데브챗’과 ‘스탬프 투어’ 등 인프런 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현대자동차, 메가존클라우드,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요기요, 당근마켓 등이 참여해 작년의 2배 규모로 커진 기업 파트너 부스도 준비돼 있으며, 인프콘 참가자라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