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돈페스타서 삼겹살 1kg, 1만원 할인 판매

2023-07-13 11:04

한돈페스타 '국민 감사 이벤트' 홍보 포스터[사진=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대한한돈협회와 이달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한돈의 즐거움이 한 곳에! 한돈페스타' 행사를 열고 한돈 삼겹살 1kg을 1만원에 할인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에는 도드람한돈·허브한돈·치악산금돈·제주도니 등 15개 공식 한돈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할인 판매는 한돈페스타 행사장을 방문 등록한 소비자들에 한해 진행되며 최대 2kg까지 구매 가능하다.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또 위원회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돈 불고기(500g, 1인 1팩)도 덤으로 증정해 보다 더 저렴하게 한돈을 판매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다양한 한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은 이달 17일 18시부터 19시까지 한돈페스타 기념 한돈몰 라이브커머스를 진행, 삼겹살·목심·등갈비 1kg을 각 1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경제 불황으로 장바구니 부담이 점점 커지는 상황 속 국민들이 우리돼지 한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한돈페스타 행사에서도 그동안 국민들이 한돈산업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돈 시식·할인판매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