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의회, 군위군 편입 의원 1명 증원… 박창석 의원 환영 행사

2023-07-03 16:26
대구시의회 정문, 박창석 의원 환영
33명 의원으로 새롭게 출발

대구시의회는 3일 전체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롭게 대구시의회로 편입하는 박창석 의원을 환영했다. (사진=대구시의회)

대구시의회는 3일 전체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 이만규 의장을 비롯해 하병문·이영애 부의장 등 대구시의회 의원들과 사무처 직원들은 처음 등원하는 박창석 의원을 환영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새롭게 대구시의회로 편입하는 박창석 의원을 환영했다.
 
먼저 이만규 의장이 환영 인사를 건넨 후 축하의 꽃다발을 증정했다. 이어 전체 의원이 다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한 후, 문화예술회관 팔공홀에서 열린 ‘군위군 대구광역시 편입 기념식’에 참석했다.
 
편입하는 박창석 의원의 상임위원회 배정은 제30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7. 18.)에서 의결 예정이며, 박 의원은 경북 군위군 의흥면 원산금양길 142의 주소에 있으며, 경일대 행정학과 졸업하여, 제12대 경상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위원이다.
 
박창석 의원은 “군위군 편입이 대구경북신공항의 성공적인 건설과 대구가 대한민국 3대 도시로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만규 의장은 “박창석 의원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박창석 의원이 오심에 따라 대구시의회는 33명의 의원으로 새롭게 시작하게 됐다. 우리 33명의 의원은 대구시민의 일원이 되신 군위군민 여러분을 두 팔 벌려 환영하고 축하드리며, 군위군을 위한 다양한 정책 개발에도 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