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감성여울, 임블리에 대해 언급했다 "마녀사냥 하지 말라"

2023-06-16 06:05

[사진=감성여울 라이브 방송 갈무리]

BJ 감성여울이 임블리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5일 감성여울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솔직히 말하겠다.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나. 애들(술먹방 참석자)이 뭘 그렇게 잘못했나. 갓성은(주최자)은 뭘 그렇게 잘못했나. 마녀사냥 하지 말라”고 말했다.
 
이어 “(임블리가) 방송이 자기 맘대로 안 돼서 성질에 못 이겨서 그런 거다. 누구보고 책임을 지라는 것인가. 처음부터 룰에 따라서 했다. 울면 (수익) 30만원 차감 등 룰을 정해 놨다. (임블리가 울어서) 방송이 자꾸 초상집이 되니까 벽 보고 울라고 했더니 먼저 욕을 한 것은 그쪽”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감성여울은 “같이 방송을 하고 나서 그런 일이 있었던 것은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안타깝다. 그런데 왜 모든 방송이 그 사람 위주로 돌아가야 하나. 거기에 돈 벌려고 몇 명이 모여 있고, 2000~3000명이 방송을 보고 있는데 왜 그래야 하나”라고 반문했다.
 
앞서 지난 11일 임블리는 동료 BJ들과 술먹방을 하다가 감성여울과 다툼을 벌였다. 이후 집으로 돌아와 라이브 방송을 하던 중 해서는 안 될 선택을 했다.
 
병원으로 이송된 임블리는 현재 위중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술먹방 주최자인 BJ 갓성은은 “중재를 제대로 못 한 제 잘못이라고 생각한다. 법적으로 책임을 받아야 할 게 있다면 받을 것”이라면서 “두 분이 싸우는 걸 수차례 말렸고 경고까지 드렸었다. 심지어 싸우면 술먹방 금액도 회수한다고 했는데도 제가 말한 거는 안중에도 없더라. 더 이상 중재가 안 되니까 집에 가는 걸 권유를 했다. 그런데도 두 분 모두 집에 가지 않겠다고 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