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페쎄 골프, 2023 여름 장마 아이템 제안

2023-06-08 10:00

[사진=아페쎄 골프]


골프웨어 브랜드 아페쎄 골프(A.P.C. GOLF)가 다가오는 장마철에 스타일리시한 레인 아이템을 8일 제안했다.

아페쎄 골프가 이번 시즌 처음 출시한 레인 아이템은 여성 레인코트와 남성 레인자켓, 레인 버킷햇 등으로 구성됐으며, 미니멀한 디자인에 빈틈없는 기능성을 갖춰 날씨 변화에도 스타일은 지키고 쾌적한 경기를 가능하게 한다.

키 아이템인 여성 패커블 레인코트는 프렌치 무드에 유틸리티 디테일을 더한 디자인으로, 우아한 A라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트렌치 코트이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허리 라인의 드로우 스트링으로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하며, 패커블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어 입지 않을 때는 간편하게 접어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2.5레이어 원단과 방수 지퍼를 적용해 우수한 방수 및 방풍, 투습 기능을 갖췄으며, 봉제선 전체에 심실링 공법을 처리해 악천후에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다. 더불어 등판의 플랩 디자인과 코트 내부 메쉬 안감으로 통기성까지 더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남성 레인자켓은 엉덩이를 덮는 미들 기장으로 레인코트와 마찬가지로 패커블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또 넓은 챙과 스트랩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좋은 레인 버킷햇은 라미네이팅 원단에 심실링 처리를 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아페쎄 골프 관계자는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앞두고 패션에 민감한 골퍼들을 위해 A.P.C. 무드를 반영한 레인 아이템을 제안한다”며 “방수 기능성에 충실하면서도 패커블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해 우중 라운드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이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