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달성문화재단… 故송해 선생 희로애락 송해음악회 개최
2023-06-01 19:35
MBC 가요베스트 특집 '송해음악회' 개최
달성문화재단 최재훈 이사장은 오는 6월 17일 저녁 7시 30분 송해공원 기세축구장에서 ‘송해음악회’를 개최하며, 달성군의 명예군민인 故송해 선생을 기억하고 추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별도 티켓 없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는 故송해 선생은 아내 故석옥이 여사의 고향인 달성군을‘제2의 고향’으로 생각하며, 달성군 명예군민과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등 달성군과 각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다.
또한 송해음악회가 개최되는 송해공원은 故송해 선생의 이름은 따서 명명한 대구의 대표적인 힐링 공간이자 故송해 선생 삶의 발자취가 고스란히 남겨진 장소이다.
한편, 이번 음악회는 MBC 가요베스트 특집 ‘송해음악회’로 故송해 선생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가수들로 구성되어 의미를 더한다. 초청 가수로는 故송해 선생이 자랑스러워한 가수 이찬원과 감성적인 목소리를 가진 가수 이석훈을 비롯해 감미로운 하모니로 유명 히트곡을 보유한 그룹 VOS,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트롯가수 양지은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故송해 선생과 전국노래자랑 무대를 함께 꾸며온 초청 가수 우연이와 수양딸로 알려진 유지나의 공연으로 다채롭고 풍성하게 선보인다. 방송 프로그램은 7월 중 MBC 가요베스트 특집 ‘송해음악회’ 방송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