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크루, 유료 멤버십 '젤리패스' 론칭

2023-05-25 16:08
플랫폼과 오프라인 연계한 O2O 전략 구사...록인 효과 예상

[사진=젤리크루]


핸드허그가 운영하는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가 유료 멤버십 서비스 ‘젤리패스’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젤리크루는 유료 멤버십 젤리패스 론칭을 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록인(Lock-in)’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젤리크루는 자사 플랫폼과 스타필드코엑스, 타임스퀘어 등 MZ세대가 많이 찾는 주요 상권에 위치한 26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하는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전략을 통해 고객 서비스의 질 향사에도 나선다. 
 
월 구독료 2900원에 총 5만2700원 상당의 혜택을 담은 젤리패스는 △젤리크루 앱 전용 할인쿠폰 2매 △젤리콜라보 디지털 상품 1종 자유 구매권 △전국 오프라인 젤리크루 매장 할인쿠폰 2매 등 온오프라인 전반에 걸친 혜택을 제공한다. 일러스트코리아 전시회 무료 입장 등 외부 제휴 혜택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월 구독료 전액을 적립금으로도 환급해 준다.
 
젤리크루는 이번 젤리패스 유료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승주 젤리크루 플랫폼 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에 론칭한 젤리패스는 설문조사를 통해 실제 젤리크루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실용적인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다”면서 “젤리크루 고객의 쇼핑 경험이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 다채롭게 확장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혜택을 늘릴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