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인강, '하루 10분 온에어 CNN Now' 신규 강의 오픈
2023-05-24 14:12
YBM넷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인강이 ‘하루 10분 온에어 CNN Now’ 강의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루 10분 온에어 CNN Now’는 하루 10분으로 영어 실력과 글로벌 인사이트를 한 번에 길러주는 올인원 멀티 콘텐츠로 CNN 뉴스 클립, CNN 인강, CNN 전화영어로 구성돼 있다. 특히 CNN으로 영어를 학습하면 타 강의에 비해 뉴스의 고급스러운 표현뿐 아니라 기자와 아나운서의 정확한 발음과 억양을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된다.
CNN 강의는 기존에 고정된 뉴스로 같은 강의를 반복하지 않고 매일 업데이트 되는 CNN 뉴스를 제공해 매달 새로운 강의를 시작할 수 있다. 또 뉴스 클립에 더해 인강과 전화영어도 결합돼 올인원 멀티 학습을 할 수 있다. 위클리 단위로 구성된 하루 10분 커리큘럼은 학습자에게 부담 없는 학습 콘텐츠로 일상에서 쉽게 학습 가능하다.
이와 함께 YBM인강은 신규 강의 론칭을 기념해 다음 달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CNN Now Plus 상품은 25%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CNN Now Basic 상품은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YBM인강 관계자는 “매일 새로운 CNN 뉴스로 트렌드를 반영한 강의를 제공하며 수강생의 부담감을 낮추기 위해 핵심만 축약한 10분 강의는 가벼우면서도 알차게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며 “하루 10분 투자로 원하는 레벨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