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이너뷰티 브랜드 '디엘릭서' 출시
2023-05-23 11:11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이 이너뷰티 토탈케어 브랜드 ‘디엘릭서(The Elixir)’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아울러 디엘릭서 그린과 디엘릭서 레드 등 제품 2종도 출시한다고 덧붙였다.
지쿱에 따르면 디엘릭서는 '늙지 않는 아름다운 마녀가 제시한 묘약'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개개인에 맞춰 아름다움을 건강하게 디자인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디엘릭서는 식물이 가진 고유의 영양소이자 제7대 영양소라 불리는 파이토 뉴트리언트(Phytonutrient)를 체내에 공급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레시피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지쿱에 따르면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일정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된 유기농 작물을 엄선해 일부 원료로 사용했으며 원적외선 저온 건조 공법을 적용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다.
이번에 출시된 디엘릭서 그린은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초모식초)와 유기농 콤부차를 비롯해 레몬, 레드자몽, 치커리, 효모 등 프리미엄 천연 원료 배합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17종 혼합유산균과 푸룬과즙분말, 콜라겐, L-글루타치온, 엘라스틴 등이 부원료로 함유됐다.
이은수 지쿱 마케팅본부 상품기획팀 과장은 “’디엘릭서’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선 내면부터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이너뷰티 브랜드”라며 “디엘릭서 그린과 레드를 통해 내면부터 변화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