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의회, 백운동 통장協 대상 견학 프로그램 운영

2023-05-22 19:21

[사진=안산시의회]

경기 안산시의회가 22일 백운동 통장협의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견학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등 최근 잇따른 견학 프로그램 운영으로 시민들과 소통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이날 시의회에 따르면, 백운동 통장협의회 김종순 회장을 비롯한 회원 35명은 의회를 찾아 의회 홍보 동영상 시청과 의원과의 소통의 시간, 시설 라운딩, 기념촬영 등의 일정에 참여했다.
 
시의회에서는 송바우나 의장과 이진분 부의장, 황은화 문화복지부위원장, 박은정 의원이 통장협의회 회원들을 맞이하고 의회 시설 안내를 맡기도 했다.

 

[사진=안산시의회]

의회는 앞서 지난 5월 17일에도 글로벌 원곡동 상인회 회원들을 상대로 의회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참석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은 바 있다.
 
통장협의회 회원들도 평소 백운동 행정을 지원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기에 의회와 의정활동에 대한 이해가 낮지 않았지만 이번 견학으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의원들 또한 통장협의회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의회에 대한 관심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송바우나 의장은 “이번 견학이 지방의회에 대해 더 알아가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면서 "9대 의회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열린 의정 구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