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앱 '오늘의 투자' 신규 서비스로 윈골드 금∙은 거래 가능

2023-05-18 13:46
OK캐쉬백 앱 유저 거래 편의 증대
포인트 활용한 알뜰한 짠테크까지 가능
다양한 포인트들도 OK캐쉬백 포인트로 전환 가능

레전더리홀딩스 류홍열 대표(왼쪽)와 김탁종 대표(오른쪽) [사진=레전더리홀딩스]

핀테크기업 레전더리홀딩스가 운영하는 모바일 금 거래 플랫폼 '윈골드'가 OK캐쉬백(OCB)과 협업해 OCB 앱 내 서비스로 '오늘의 투자'를 론칭한다.

'오늘의 투자'는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해 금과 은을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상세한 시세 정보나 보유 자산 현황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앞서 윈골드는 지난 3월 OCB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윈골드 플랫폼에서 OK캐쉬백 포인트로 금∙은 거래가 가능하도록했다. 이를 통해 윈골드는 OK캐쉬백 앱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OCB는 '오늘의 투자'에서 다양한 재테크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처를 다각화함으로써 다양한 고객들의 관심과 니즈를 수용할 수 있게 됐다. OK캐쉬백 앱 내에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L.Point, 신세계포인트, 하나머니, 마이신한포인트, KB Pay 포인트, 우리WON꿀머니 등 대표적인 포인트들도 OK캐쉬백으로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흩어져 있던 포인트들을 OK캐쉬백 포인트로 전환해 알뜰한 금·은 재테크가 가능해졌다.

이 밖에도 OCB을 운영하는 SK플래닛 앱을 통해서도 금∙은을 구매하며 재테크를 할 수 있다. 윈골드와 SK플래닛은 '오늘의 투자' 신규 메뉴 론칭을 기념해 캐나다 메이플 리프 미니어처 금화 경품 이벤트, 금 투자 지원금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 중이다. 

김탁종 레전더리홀딩스 대표는 "이번 OCB내 '오늘의 투자' 론칭은 단순히 포인트를 사용한 재테크 사례를 넘어서 각기 다른 장점을 지닌 업체들이 시너지 효과를 내 고객의 만족과 편의를 획기적으로 증대시키는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