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2023 동행축제' 참여…1000만 중소상공인과 함께

2023-05-15 14:20

[이미지=롯데온 제공]

롯데온이 중소기업 판로 개척에 힘을 쏟는다.

롯데온은 동행축제에 참가해 중소상공인 상품 판매 촉진을 위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우수한 상품을 소개하고 소비를 촉진하고자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해 진행하는 소비축제 행사다. 올해 동행축제는 5월과 9월, 12월 총 3회에 걸쳐 열릴 예정이다.
 
롯데온은 2023 동행축제를 맞아 롯데온에 입점한 중소상공인을 위한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롯데온에 입점해 있는 약 1000개의 중소상공인이 참여해 신선식품, 리빙, 패션, 가전 등 다양한 분야의 4000개가 넘는 우수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온은 중소상공인 우수 상품의 판매를 촉진하고자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롯데온은 중소상공인에게 동행축제 참여를 독려하고자 지난 행사에서 큰 성과를 거둔 대한민국농수산의 사례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배포했다. 대한민국농수산은 온라인에서 농수산물을 판매하는 입점 업체로 작년 동행축제에서 2주 동안 월 평균 매출을 초과 달성했다.
 
김동근 롯데온 셀러커뮤니케이션팀장은 “롯데온은 중소상공인의 우수 상품을 알리고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동행축제에 참여한다”며 “앞으로도 입점 셀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 정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