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푸라의데이' 이벤트…앱 주문 고객 전원 포인트 지급

2023-04-26 09:00

[사진=푸라닭치킨]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오는 28일 '4월 푸라의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라의데이'는 매월 마지막 금요일을 '푸라의데이'로 지정하고 당일 푸라닭 전용 앱 주문고객 전원에게 20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포인트는 푸라닭 치킨 전용 앱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며 푸라닭 치킨 전용 앱 내 마이페이지 '내 포인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다음 달 15일에 일괄 적립되며 자세한 사항은 푸라닭 치킨 전용 앱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는 푸라닭 치킨 전용 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 매월 푸라의데이 이벤트 참여 고객은 또 다른 정기 이벤트인 '월간 푸라닭 먹보드 TOP 100'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전용 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들 중 주문 수 상위 100명을 선별해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단 주문 횟수가 동일할 경우 결제 금액이 높은 순으로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최근 모바일 상품권의 주문 연동 시스템을 구축함에 따라 매월 푸라의데이 이벤트는 '모바일 교환권'과 '모바일 금액권'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고객과 가맹점을 대상으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11월 전용 앱을 론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