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대구지역본부 전정, 군위군 농산물 직거래 장터 개장

2023-04-07 17:27
매월 첫째, 셋째 화요일 대구농협 전정
2023년 미용업 위생교육 및 총회

군위군은 지난 4월 4일, 농협중앙회 대구지역본부 전정(前庭)에서 ‘화요일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장했다. [사진=군위군]


군위군 김진열 군수는 지난 4월 4일, 농협중앙회 대구지역본부 전정(前庭)에서 군위군 농산물 ‘화요일 농산물 직거래’ 장터가 개장했다고 밝혔다.
 
이는 농산물 정례 농산물 직거래 장터는 군위 대구편입과 관련하여, 군위군 생산 우수 농산물을 널리 알리고,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대구 시민에 판매하기 위하여 4월 4일을 시작으로 매월 첫째, 셋째 화요일마다 격주로 열리며, 개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 지역농산물 소비 촉진 및 농가 판로 확대를 위하여 대도시 직거래 참여 기회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라고 밝혔다.
 

대한미용사회 군위군지부는 지난 4월 6일, 군위읍 사무소 회의실에서 관내 미용업 영업자 30여 명이 참석해 위생교육을 시행했다. [사진=군위군]

한편, 대한미용사회 군위군지부(지부장 장근희)는 지난 4월 6일, 군위읍 사무소 회의실에서 관내 미용업 영업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위생교육 및 정기총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 공중위생관리 법규의 주요 내용과 미용 전문 기술 강의, 미용인이 갖추어야 하는 소양 교육 등의 위생교육을 함으로써 빠르게 변화하는 미용트렌드에 대응하도록 하였다.
 
신임 이소영 지부장은 “개인이 아니라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군위지부를 만들도록 이끌 것이며, 회원들의 도움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군위군 관계자는 “미용업주 분들의 서비스로 인해 우리 지역의 문화 수준이 더욱 높아지고 있어 매우 고맙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더욱 품격있는 군위군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술개발과 더불어 청결한 서비스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