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론칭 20주년 글로벌 콘퍼런스 개최
2023-03-31 14:51
해당 콘퍼런스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글로벌 전역의 브랜드 커뮤니티를 통해 변색렌즈와 관련한 심도 있는 정보, 비전, 최신 비즈니스 전략을 소개하고 안경렌즈 시장의 도약을 위해 마련된 글로벌 프로젝트다.
이번 콘퍼런스는 역동적인 아트 퍼포먼스와 트랜지션스를 착용한 모델들의 아이웨어 패션쇼를 선보이는 등 트랜지션스만이 선사할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했고,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전국 에실로 파트너 안경원에 방문하면 변색렌즈 체험 툴 '트랜지션스 믹스 앤 매치'를 소비자가 육안으로 변색 과정과 다양한 컬러를 직접 확인하고 착용해 볼 수 있다. 또한 13가지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갖춰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손색이 없도록 소비자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갖춰 2030세대까지 소비자층을 다양하게 확대해오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고 전했다.
이어 "그 활동의 일환으로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의 한국 론칭 20주년을 맞이해 글로벌전문가와 함께 콘퍼런스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올 하반기에는 트랜지션스 편광렌즈를 론칭해 좀 더 다양한 소재와 컬러 라인업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변색렌즈는 평상시에는 일반 투명 안경렌즈로 사용하다가 자외선에 노출되는 양에 따라 선글라스처럼 자연스럽게 색이 변하는 기능성 안경렌즈다. 안경렌즈가 자외선에 노출되는 양에 따라 색의 농도가 다르게 변화하기 때문에 실외뿐 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눈부심에 불편함을 느낀 적이 있거나 빛에 민감한 사람에게는 최적의 기능성 렌즈다.
특히 프리미엄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는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를 모두 차단하기 때문에 실내외에서 활동적으로 생활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또한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컬러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기본 컬러인 그레이, 브라운, 그린 외에도 에메랄드, 사파이어, 퍼플, 앰버, 골드핑크 등이 있어 2030세대까지 겨냥한 다양한 컬러 라인업이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