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코리아, 이정후·이종범 부자 5년 연속 공식 모델

2023-03-30 14:04
2019년부터 이종범·이정후 부자와 5년째 인연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 메시지 전달
이정후 선수 창립 20주년 축하 메시지 통해 감사 인사 전해

[사진=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한국 프로야구 전설 이종범·이정후 부자를 5년 연속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협약 체결을 통해 이종범·이정후 부자는 올해도 '진정으로 건강한 삶' 메시지를 담은 활동을 펼치며 유사나의 핵심 가치와 비전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들 부자는 평소에 섭취하고 있는 유사나 제품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와 프로페셔널하고 활력 넘치는 모습을 통해 유사나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특히 두 부자는 유사나 대표 종합 비타민 미네랄 건강기능식품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액티브'을 루틴으로 섭취하는 유사나의 '찐팬'으로 알려져 있다. 유사나는 5년째 이어지고 있는 끈끈한 인연을 바탕으로 2023년에도 유사나와 건강한 시너지를 만들어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KBO MVP를 수상하며 진정으로 건강한 스포츠맨십을 보여주고 있는 이정후 선수, 그리고 프로야구의 레전드로 특별한 리더십을 보여주는 이종범 코치와 5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고 있어 영광"이라며 "올해도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이들 부자와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뵙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