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엘라, 올리브영 W케어 행사서 '카엘라 여성청결제 기획세트' 할인

2023-03-10 14:22

[사진=나모웰니스]

여성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카엘라(CAELA)'가 여성청결 제품 할인에 들어간다.

10일 카엘라는 오늘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올리브영 W케어 행사에서 카엘라 여성청결제 및 여성청결티슈 할인, '카엘라 여성청결제 기획세트'를 할인한다고 밝혔다.

W케어 행사는 여성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W케어는 '우리(We), 여성(Woman), 웰니스(Wellness)'의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은 것이다. 여성들이 일상에서 W케어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상품을 제안하며 △월경을 위한 W밸런스 △Y존 케어를 위한 W클렌징 △W러브 △W웨어가 있다. 이에 여성청결제는 W클렌징에 속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엘라 여성청결제 기획세트는 여성청결제 젤타입과 여성청결티슈 10매로 구성돼 있어 여성청결제와 여성청결티슈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카엘라 여성청결제는 비건인증을 받은 성분으로 구성돼 순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EWG 올 그린(ALL GREEN) 등급으로 자연유래 성분과 유산균 3종을 함유했다. 또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최적의 pH밸런스(약산성)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카엘라 여성청결티슈는 일반 물티슈와 달리 유산균을 함유하고 pH약산성으로 건강한 Y존 관리를 할 수 있다. 개별포장으로 구성돼 있고,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운동 후 땀이 나거나 여행, 출장 등 외부 활동이 많아 불편할 때 간편하고 깔끔한 Y존 케어가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카엘라 여성청결티슈는 여성청결제 티슈 형태로 생리티슈에 적합하며, 플러셔블 원단으로 변기에 버릴 수 있어 깔끔한 뒤처리가 가능하다. 올리브영 W케어 행사 때 Y존 관리가 가능한 카엘라 여성청결제, 여성청결티슈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