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건기식 전문 브랜드 '솔브앤고' 론칭..."라인업 확대할 것"

2023-03-09 11:22

이번에 론칭하는 솔브앤고 신제품 2종.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오는 13일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솔브앤고(SOLVE&go)’를 론칭하고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면역&항산화’와 ‘피부&장’ 2종이다. 일반적인 정제·분말 타입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음료처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형 타입이며 저지방∙저나트륨으로 기본 설계됐다. 

솔브앤고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솔브앤고 면역&항산화는 단백질과 비타민·미네랄 11종이 부원료로 들어가 있어 복합적인 영양 섭취가 가능하며 6가지 곡물로 맛을 낸 고소하고 든든한 제품이다.

솔브앤고 피부&장은 이너뷰티와 장 건강에 신경을 쓴 제품으로, 피부 보습을 돕는 ‘히알루론산’과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식이섬유(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를 담았다. 부원료로 단백질과 함께 비타민·미네랄 12종이 담겨 있고 바나나퓨레로 맛을 내 달콤하고 부드럽게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 2종은 6중 멸균팩으로 제작돼 안전하게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웅진식품은 솔브앤고를 통해 건강한 맛과 영양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솔브앤고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솔브앤고는 어렵고 복잡한 건강 관리를 간편하고 맛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 것으로 시작한 브랜드”라며 “앞으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