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사랑의 자장면' 사회공헌 실천

2023-02-24 14:20
임직원들, 매월 마지막 주 봉사 참여할 예정



밸류업 플랫폼 회사로 알려진 이도가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이도 임직원들이 지난 22일 친환경 폐기물 사업장 이도 에코 인천 인근 인천서구노인복지관에서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이도 ]


밸류업 플랫폼 회사로 알려진 이도가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이도는 지난 22일 친환경 폐기물 사업장 이도 에코 인천 인근 인천서구노인복지관에서 약 450명의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자장면'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나눔 사회공헌에서 회사 임직원들은 자장면 무료 급식을 위한 재료구매와 손질·배식·청소 등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인천 서구 및 재인서구충청향우회 관계자들도 이번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이도 측에 따르면, 회사는 앞으로도 매월 마지막 주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자장면' 나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회사는 그동안 WWF(세계자연기금) 및 국제환경 보전 기관 W재단에 기금 기부, 의성 쓰레기 산 처리 문제 동참, 텀블러와 머그잔 나누어 쓰기 캠페인 활동 등 환경 보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했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행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기업의 숙명"이라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