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경,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앰버서더 발탁

2023-02-24 10:46
"자신감과 긍정적 에너지, 브랜드 추구 방향과 부합"
얼티뮨 파워 세럼 등 레드 사이클 트리오 화보 공개

[사진=시세이도]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가 배우 이성경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시세이도는 배우 이성경을 앰버서더로 선정, 레드 사이클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촬영한 '레드 사이클 트리오' 촬영 화보 및 영상도 3월 공개될 예정이다. 강렬한 포즈와 레드 사이클 트리오의 활력 에너지가 시너지를 발휘해 촬영 내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성경은 화보를 통해 레드 사이클 트리오를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피부가 지쳤다고 느껴질 땐 얼티뮨 파워 세럼을 여러 겹 덧바르는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레드 사이클 트리오는 피부 혈행에서 찾은 솔루션으로 피부 내면에 단단한 힘을 선사하는 브랜드 대표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성경의 화보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3월호 및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관계자는 "배우 이성경은 존재감이 빛나는 독보적인 여배우이자 노래, 피아노 연주, 골프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도전하며 삶을 가꾸어 나가는 모습을 보여준다"며 "그녀의 적극적인 삶의 태도와 긍정적 에너지가 시세이도 브랜드와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성경은 지난 22일 첫 공개된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와 4월 방영 예정인 SBS '낭만닥터 김사부 3' 등을 통해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