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바이옴, 론칭 캠페인 참여자 1만 3000명 돌파

2023-02-23 18:03

[사진=유투바이오]

유투바이오는 장내 미생물 검사 서비스 유투바이옴 캠페인 이벤트 참여자가 1만3000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유투바이오는 지난달 9일 '유투바이옴 장내 미생물 유전체 분석 서비스'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장보고 받으세요'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5000건 이상의 한국인 마이크로바이옴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구 개발된 '유투바이옴 장내 미생물 유전체 분석서비스'는 NGS 방식의 장내 미생물 검사를 집에서 편리하게 진행하고, 그 결과에 따른 맞춤 유산균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장 내에 유익균과 유해균의 비율,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정보, 미생물 분포에 따른 건강지표 등을 온·오프라인 리포트 형식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또 비만, 당뇨, 알러지·아토피, 자가면역질환, 장질환, 대장용종 6가지 지표와 연관된 유익균과 유해균의 분포를 토대로 수검자에게 부족한 유산균주를 채워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투바이오 관계자는 "검사를 통해 실제 몸 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해 맞춤 솔루션을 실현하고자 한 것이 유투바이옴 장건강 검사키트"라며 "많은 분들이 각자의 마이크로바이옴 데이터를 토대로 자신에게 꼭 맞는 건기식을 선택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