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 성공하고 나들이 갔나…송혜교의 '더 글로리2' 메인 예고편 공개
2023-02-23 11:02
3월 10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의 메인 포스터·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송혜교가 연기한 동은이 복수를 제대로 마무리 지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23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어서 와, 나의 지옥에 온 걸 환영해”라는 동은 시점의 카피로 서늘함을 자아낸다. 동은이 짜놓은 복수의 판에 들어선 피해자와 가해자들은 선악을 가르는 에덴동산을 연상시키는 숲속에 나팔꽃이 만개한 곳에 한 폭의 그림처럼 서 있다.
얄팍한 우정과 거짓으로 유지하던 일상에 균열이 생기면서 동은이 설계한 지옥에 끌려온 가해자들과 자신의 삶에 자리 잡은 고통을 더 이상 참지 않기로 한 피해자들의 연대가 어떤 운명을 맞이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한순간도 놓치기 힘든 긴장감 넘치는 장면들을 연속적으로 담고 있다. 죄책감과 반성은 찾아볼 수 없는 뻔뻔한 모습, 자신의 안위만을 우선시하며 서로를 의심하는 가해자들이 분노를 유발하는 가운데 위기를 맞는 듯한 피해자들이 교차되며 동은의 복수가 계획대로 완성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더 글로리' 파트2의 넷플릭스 공개를 앞둔 배우 송혜교는 스타일을 내세우며 해외 행사장에서 활약하고 있다.
지난 22일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채널에는 송혜교가 명품 브랜드 펜디의 패션쇼를 찾은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송혜교는 뱅 헤어스타일에 반묶음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작은 얼굴과 인형 같은 이목구비로 한국의 여배우 아우라를 전 세계에 뽐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