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밸런타인데이 겨냥 한정판 뷰티 제품 출시

2023-02-07 08:19

밸런타인데이 아이엠샴푸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선물 수요가 많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뷰티업계가 분주하다. 

니치 향수부터 보디, 헤어케어, 색조 제품까지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좋은 한정판 제품들을 앞다퉈 선보이며 대목 잡기에 나섰다. 특히 올해는 향수병에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선물과 함께 진심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편지지, 꽃다발 등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들이 눈에 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이달 말까지 향수 구매 시 한정판 리본과 가죽 참 장식, 편지지 등으로 구성된 밸런타인데이 기프트키트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각인 서비스가 추가 제공된다. 
 
럭셔리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BYREDO)는 2월 한 달간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듀오 구성의 기프트박스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름 없는 향수 ‘언네임드(Unnamed) 오 드 퍼퓸’을 한정 출시한다. 라벨에 제품명 없이 출시되는 향수로, 향기를 맡는 사람이 향을 자유롭게 느끼고 이름을 붙일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100% 비건을 실현한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의 스페셜 레드 패키지를 출시한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이달 12일부터 14일까지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향에 관계없이 모든 오 드 퍼퓸 향수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꽃다발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아이엠샴푸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특별한 일러스트가 담긴 한정판 러브 에디션을 선보인다.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는 ‘2023 밸런타인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에디션은 배쓰 밤, 샤워 젤, 립 마스크 등을 담았다. 총 14종으로 단일 제품 7종과 선물 세트 3종, 포장 액세서리 4종으로 구성됐다. 에디션 중 ‘킵 잇 플러피 딜라이트’와 ‘패션 프루트 딜라이트’는 마시멜로처럼 푹신한 제형을 가진 보디워시로, 원하는 만큼 잘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진정 효과에 뛰어난 마시멜로 뿌리를 듬뿍 담았고 풍성한 거품으로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키엘은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를 맞아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14일간 진행되는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 기간 동안 키엘은 전 품목 15% 할인 알림 받기 설정 시 1000원 쿠폰 발급, N포인트 최대 12.5% 적립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을 위한 풍성한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을 위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맨즈케어 2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토너&플루이드 2종 세트’는 기프트 박스 형식의 패키지가 적용돼 선물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