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 글로벌 반도체 박람회 '세미콘 코리아 2023' 방문

2023-02-04 16:16
김 시장, 자신의 페이스북 통해 "우리나라 반도체 기술력 한눈에 볼 수 있었다"

김보라 안성시장(가운데)이 글로벌 반도체 박람회 '세미콘 코리아 2023'에 참석한 기업대표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김보라 시장 페북 캡처]


김보라 안성시장이 글로벌 반도체 박람회 '세미콘 코리아 2023'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김 시장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우리나라 반도체 기술력을 한눈에 볼 수 있었다"며 "안성 기업도 여덟 곳이나 참여했다면서 안성기업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도 알게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 시장은 "기업대표들에게 안성시가 준비하고 있는 반도체 소부장특화단지와 인력양성센터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다"며 "기꺼이 안내를 맡아주신 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융합캠퍼스 학장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김 시장은 지난 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안성시와 한경대학교, 두원공과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융합캠퍼스가 손을 맞잡았다고 밝혔다.

김 시장은 "반도체산업활성화에서 시작해 안성지역산업발전을 위한 협력을 하기로 했다"며 "안성과 함께 성장하는 대학! 대학과 함께 성장하는 안성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