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홍삼,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로 '우뚝'
2023-02-02 13:56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시상식서 지역특산물 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2일 진안군에 따르면 진안홍삼은 ‘202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시상식’에서 지역특산물 브랜드 부문 대상을 받았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상품 및 기업의 브랜드를 평가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대상이다.
특히 이번 시상으로 진안홍삼은 2015~2017년, 2019~2022년 등 지금까지 7회에 걸쳐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전국 최고의 브랜드로 다시 한번 자리매김했다.
이번 시상은 2022년 10월 11일부터 21일까지 전국 지역특산물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한 결과 에 따른 것이다.
한편, (사)진안군홍삼한방산업클러스터사업단(단장 김정배)은 베트남을 기점으로 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의 진안홍삼 브랜드의 마케팅 및 판매증진을 위해 ㈜부광글로벌(회장 이정길)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2일 체결했다.
에너지 사각지대 발굴·지원 본격화
특히 복지사각 발굴 시스템 및 명예사회복지공무원 등을 활용해 위기가구를 발굴하고, 자체적으로 접수된 가구에 대해서는 담당 공무원이 현장을 방문·확인 후 어려움이 확인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적합한 지원방안을 마련할 방침이다.
또한 사회복지협의회, 장애인 복지관 등 유관 기관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와 안내를 추진해 도움을 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