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구경영인협의회 정영재 신임회장… 사랑의 후원금 기탁
2023-01-12 14:11
대구광역시동구경영인협의회 퀸벨호텔, 정영재 신임회장 취임
대구 동구청, 영진직업전문학교·북산업직업전문학교 업무협약 체결
대구 동구청, 영진직업전문학교·북산업직업전문학교 업무협약 체결
대구광역시동구경영인협의회는 지난 11일, 퀸벨호텔에서 윤석준 동구청장, 김재문 동구의회의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해 김철대 회장 후임으로 정영재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대구광역시동구경영인협의회는 이날 동구 저소득계층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1000만원을 기탁했으며, 후원금은 민간사회안전망을 통해 저소득계층에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정영재 신임회장은 “초대회장인 김철대 회장님의 뒤를 이어 대구광역시동구경영인협의회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지역기업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 협약 사항은 △고용서비스 강화를 위한 협력네트워크 활성화 및 인적·기술적 인프라 공유 △지역산업 수요에 맞는 미래형 인재 양성 및 맞춤형 취업지원서비스 제공 △직업훈련과정 개발 및 소외계층에 대한 직업훈련 참여 기회 제공·확대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과 행사의 공동 운영 등이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협약식에서 “전국적인 직업훈련기관과의 협력네트워크 구축으로 동구가 추진하는 맞춤형 취업지원서비스 강화에 시너지효과를 기대하며, 일자리 부조화 해소 및 취업 성공률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