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그리너스FC, K-제이미 바디 공격수 김범수 영입
2023-01-11 10:30
11일 안산그리너스FC에 따르면, 사동초-덕계중을 거쳐 JSUN FC 클럽팀에서 축구 선수의 꿈을 키운 김 선수는 고교 졸업 후 일반 사병으로 육군에 입대했다.
제대 후에도 축구를 포기할 수 없었던 그는 K5리그 동두천 ONE TEAM과 K7리그 TDC를 거쳐, K4리그 서울중랑축구단에서 활약했고 지난해 K리그1 제주에 입단과 동시에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제주에서 김 선수는 데뷔 전 이후 3경기 만에 데뷔골을 터트리며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K-제이미 바디’로 주목을 받으며 프로의 꿈을 꾸고 있는 많은 선수들에게 희망의 아이콘이 됐다. 이후 꾸준히 출전 기회를 부여받으며 K리그 통산 15경기 1골을 기록 중이다.
김 선수는 왼쪽 측면 공격수로 빠른 스피드를 통한 드리블 돌파와 공간 침투로 상대 수비진을 흔들고, 찬스 상황을 놓치지 않는 탁월한 골 결정력이 강점인 선수다.
172cm, 63kg의 다부진 체격을 바탕으로 빠른 발을 활용한 저돌적인 플레이가 돋보이는 김범수의 합류는 안산의 공격진 구성에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편 김범수는 “안산이라는 좋은 팀에 입단하게 돼 정말 기쁘고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팀에서 앞으로 기대되고 팬들 앞에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단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