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집]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위스키 설 선물세트 출시

2023-01-11 17:22

조니워커 위스키 설 선물세트. [사진=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는 설 명절을 맞아 평소에 쉽게 접하지 못하는 한정판 제품을 포함한 조니워커 위스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물세트 중 ‘조니워커 블루’의 대표적인 한정판 제품인 ‘조니워커 블루 고스트 앤 레어 포트 던다스’와 ‘조니워커 블루 토끼띠 에디션’이 눈에 띈다. 

‘조니워커 블루 고스트 앤 레어 포트 던다스’는 200년 동안 운영되다가 문을 닫은 일명 유령 증류소 ‘포트 던다스’에서 블렌딩한 제품이다. 조니워커의 마스터블렌더가 가장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별한 캐스크에서 나온 진귀한 원액으로 만든 최상의 위스키다. 

매년 위스키 매니아들을 기다리게 하는 조니워커의 대표적인 한정판 '12간지 에디션'도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올해는 검은 토끼해인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조니워커 블루 토끼띠 에디션’이 출시됐다. 조니워커 블랙은 크리미한 토피, 달콤한 과일과 스파이시한 바닐라에 달콤한 스모키 피니쉬의 대담한 풍미를 자랑한다.

한층 더 강렬하고 깊은 풍미의 ‘조니워커 더블블랙(온더락 글라스 2개)’과 셰리 캐스크 특유의 달콤함을 더해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조니워커 블랙셰리 피니쉬(튤립 테이스팅 글라스 1개, 코스터)’도 만나볼 수 있다.

최상의 퀄리티와 쉽게 접하기 어려운 리미티드 에디션 등 다양한 구성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조니워커 위스키 제품들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설날에 가족들과 함께, 또는 혼자서 자신만의 위스키를 즐기고 싶은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올해는 더욱 화려한 구성으로 조니워커 위스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