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강수 원주시장, "원주시민 여러분의 풍요로운 한 해 번창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한다" 전해

2023-01-08 22:22
원 시장, 자신의 SNS 통해 '고향사랑 기부제' 관심과 성원 부탁

원강수 시장 [사진=여주시]

원강수 원주시장은 재부천 원주시민회의 창립 21주년과 함께 항상 원주시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시는 재부천 회원분들과 김영철 12대 재부천 원주시민회 회장님께 진심으로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원 시장은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재부천 원주시민회와 원주시는 그동안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시정발전을 위한 의견을 교류하고 새로운 원주를 만들어가는 데 큰 힘이 되어 왔다"며 "여러분의 소중한 애향심 덕분에 고향의 많은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연말 따뜻한 행복을 얻으셨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역설했다.

[사진=원강수 시장 페북 캡처]

이어 "다가오는 새해에는 '고향사랑 기부제'가 시행됩니다. 그동안 보여주셨던 고향에 대한 사랑에 새액공제와 소정의 답례품도 돌려받으실 수 있는 제도"라며 "기부된 금액은 기금 조성을 통해 고향의 취약계층 및 청소년 지원과 주민의 복리증진 사업에 쓰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원 시장은 끝으로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토끼는 예로부터 만물의 풍요와 번창을 상징한다고 한다"며 "재부천 원주시민회 회원분들과 원주시민 여러분 모두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풍요로운 한 해 번창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