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신년사] 현신균 LG CNS 대표 "넘버원 IT서비스 기술력 기반으로 디지털 전환 선도"
2023-01-03 18:37
현신균 LG CNS 대표가 임직원 대상 신년 메시지를 통해 올해 국내 최고 수준 IT서비스 기술력을 기반으로 새로운 사업 영역에 진입하고 디지털 전환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선언했다.
3일 LG CNS에 따르면 현 대표는 지난 2일 충북 오창 프로젝트 현장에서 2023년 시무식을 진행하며 "구성원들이 쌓아 온 굳건한 성장 토대를 기반으로 올해 LG CNS 위상과 가치를 한층 더 높이겠다"며 "현장 중심의 LG CNS를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현 대표는 우선 고객 가치 증대에 집중해야 한다는 점을 짚고 구성원이 기술역량, 산업역량, 비즈니스 분야별 밸류체인 프로세스 역량을 반드시 장착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에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현 대표는 이어 "우리 사업 중추는 사업 발굴, 시스템 개발, 프로젝트 이행이 이뤄지는 현장에 있다"면서 "치열하게 헌신하며 PM, PL, 개발자, 아키텍트, 품질관리 등 역할을 수행하는 프로젝트 구성원들이 '야전사령관'이며 LG CNS의 얼굴이자 주인"이라고 했다.
LG CNS는 구성원의 기술·산업 역량이 조직의 자산으로 쌓여 차별화 요소로 진화할 수 있다면서 기존 회사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구성원 역량 향상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