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로이어스, 13회 변호사시험 대비 '이대학습관' 1기 모집

2023-01-02 18:16

[사진=메가로이어스]


법조인 양성 전문 브랜드 메가로이어스가 13회 변호사시험 대비를 위한 이대학습관 2023년 1기를 모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메가로이어스에 따르면 이대학습관은 메가로이어스 온라인 강의와 현장 학습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 현직 변호사의 서면 첨삭과 전문 강사진의 강평을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다고 메가로이어스 측은 설명했다. 특히 멘토 변호사의 피드백과 선배 변호사의 학습 설계를 통한 맞춤식 학습 컨설팅 멘토 큐레이션 시스템도 강점이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이대학습관은 개원 첫해인 지난 2022년 선택형 시험횟수 180회, 사례형 시험 횟수 180회, 기록형 시험 횟수 13회, 현장 강평 횟수 32회, 일대일 현장 질의 응답 208회, 1기 평균 출석률 86.4% 등의 성과를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그렇다 보니 변호사 시험 준비생들로부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메가로이어스 측은 전했다.

이에 메가로이어스는 올해 더욱 개선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예를 들어 학습 커리큘럼의 경우 1~6월에는 기출 2회독과 개인별 선택강좌 및 첨삭, 7~12월은 개인별 선택 강좌와 첨삭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첨삭 프로그램의 경우 유형을 세분화하고 변호사 일대일 첨삭을 도입해 변호사 시험을 준비하는 로스쿨생들의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여기에 매달 학원 목표를 설정해 목표 달성 시에는 익월 수강료를 10% 할인하는 목표 달성 프로그램도 도입한다.  이 밖에도 법전협 모의시험 무료 응시 및 서면 첨삭, 신촌캠퍼스 단강좌 수강료 30% 할인, 2기 등록 시 개인좌석 우선 선택권 제공 등의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메가로이어스 관계자는 "학원 인터넷 강의만으로는 철저한 학습, 생활, 멘탈 관리가 어려운 수험생들을 위해 전문가에게 밀착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이대학습관을 운영하고 있다"며 "변호사 시험만을 준비하는 맞춤화 및 차별화된 공간으로 변호사 시험을 잘 준비하는 방법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대학습관과 관련한 내용은 메가로이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