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경산시 홍보대사와 경산시 직원이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개최

2022-12-29 07:54
노사화합 연말 '토닥토닥' 힐링콘서트로 한해 스트레스 날려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경산시 홍보대사와 경산시 직원이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개최[사진=경산시]

경북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상현)은 지난 27일 저녁 7시 경산중앙교회 프라미스홀에서'경산시 홍보대사와 경산시 직원들이 함께하는 ‘토닥토닥’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경산시 직원 300여 명을 비롯해 조현일 시장, 박순득 경산시의회 의장, 시의원, 경북도공무원노동조합연맹 임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비상근무, 현안 업무, 코로나19 등 시민 행복을 위해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노사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행사 중간 경산시장, 경산시의회 의장,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의 화합 퍼포먼스를 하며 지역발전과 시민 행복을 목표로 계묘년 새해에 함께 달려 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날 토닥토닥 힐링콘서트에는 경산시홍보대사 개그맨 김원효, 김재욱, 정범균, 특별게스트 김영희, 청년홍보대사 정미현 등이 출연하여 개그쇼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한 해 동안 지친 직원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상현 위원장은 “이번 힐링콘서트를 통해 조합원들이 한 해 동안 지친 마음을 웃음으로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었으면 한다”며 아울러 “직원들이 양질의 대시민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근무 환경 조성에도 함께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시민행복과 함께 민원인과 공무원이 서로 존중하는 문화가 조속히 정착되길 바란다”고 덧붙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