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크루,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신규 매장 오픈

2022-12-06 09:41

젤리크루 매장 전경 [사진=핸드허그]


핸드허그의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가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젤리크루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브랜드들의 상품을 한눈에 모아보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이다. 1인 작가, 소규모 브랜드에서 제작한 문구·생활잡화가 주요 상품이며 인기 크리에이터 브랜드를 꾸준히 소싱해 상품군을 확대해가고 있다.
 
젤리크루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브랜드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멀티채널 전략을 펼치고 있다. 지난 9월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에 이어 이번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을 오픈했다.
 
젤리크루 운영을 총괄하는 윤석희 본부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을 모두 활용해 소비자와 창작자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23년 상반기 로드샵을 포함해 4개 매장 추가 출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젤리크루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젤리크루는 오는 9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아케이드 콘셉트의 체험형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단독으로 판매되는 신상품뿐만 아니라, 조형물 포토존 및 인형 뽑기와 즉석 복권 이벤트 등의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