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항만공사, 다문화가족 대상 문화공연의 날 운영

2022-11-23 12:26
다문화가족 50여명과 함께 가족뮤지컬 관람해

경기평택항만공사, 평택시가족센터와 다문화가족이 가족뮤지컬 관람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평택항만공사와 평택시가족센터는 관내 다문화가족과 함께 문화공연의 날을 운영했다고 23일 밝혔다.
 
공사는 관내 다문화가정 문화공연 관람 지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센터와 서평택에 위치한 문화예술회관에서 평택시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족 50여명과 함께 가족뮤지컬을 관람했다.
 
이날 참여한 다문화가족은 “문화생활이 어려운 서평택지역에서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문화공연 지원과 자녀들과 즐거운 문화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준 경기평택항만공사와 평택시 가족센터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센터 관계자는 “평택시가족센터는 평택복지재단 산하시설로 한부모, 다문화, 1인가구 등 다양한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관으로 앞으로도 평택시 내 공공기관 및 다양한 기관과 협업하여 다문화가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공사 사업개발본부장 직무대행자는 “2022년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사회내 취약계층을 지원할 계획이며, 2023년도에도 사회적 가치 추진계획을 수립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