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물의 길' 12월 14일 개봉 확정…파이널 예고편 공개

2022-11-23 08:46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의 12월 14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제작진은 개봉 소식과 함께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해 영화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바타'의 후속편 '아바타: 물의 길'은 전편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이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공개된 예고편은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의 가족이 바다의 부족 '멧케이나'족의 방식을 배우고 함께하는 과정부터 평화로운 일상을 위협당하는 전시 상황까지 담아내며 그들이 펼쳐낼 위대한 여정을 기대하게 한다. 

가족 간의 조화, 나아가 부족 간의 융합을 통해 적으로부터 판도라 행성을 지키고자 하는 그들의 의지는 관객들의 마음을 뜨겁게 만드는 감동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또 '아바타: 물의 길'의 주요 배경이 되는 수중 세계는 진화된 기술력으로 더욱 생생하고 황홀한 영상미를 펼쳐내며 또 한 번의 혁신을 예고한다. 3D 기술로 영화사에 한 획을 그은 '아바타'에 이어 '아바타: 물의 길'만이 보여줄 수 있는 경이로운 비주얼과 탄탄한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영화적 체험을 안겨줄 예정이다. 12월 14일 전세계 최초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