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카타르 월드컵 공식 응원전 'FIFA 팬 페스티벌' 티켓 단독 판매

2022-11-22 09:51
카타르 외 전 세계 6곳에서만 열리는 이색 월드컵 관람-응원 축제

[사진=위메프]



위메프는 버드와이저가 개최하는 월드컵 공식 관람전 ‘버드엑스 FIFA 팬 페스티벌 서울’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2022 카타르 월드컵’ 공식 후원 브랜드다. 

이번 행사는 개최지인 카타르 도하를 비롯해 서울, 런던, 멕시코시티 등 전 세계 6개 도시에서 열린다. 위메프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버드엑스(BUDX) FIFA 팬 페스티벌 서울’ 티켓을 단독 판매하며, 티켓 가격은 △1일권 7만 9000원 △3일권 14만 9000원이다. 1매 구입 시 동반 1인까지 무료 입장 가능하다.

‘버드엑스 FIFA 팬 페스티벌 서울’은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대표팀의 조별리그 경기가 열리는 11월 24일(우루과이전)과 28일(가나전), 12월 2일(포르투갈전)에 맞춰 열린다. 장소는 서울 성수동 복합 문화공간 에스팩토리다.

이번 행사는 대형 스크린과 4D 몰입형 오디오로 월드컵 경기 중계를 생생하고 현장감 있게 관람할 수 있다. 

핫 신스 82, 안피사 레티아고 등 해외 유명 DJ의 공연을 비롯해 전·후반 사이 하프타임에는 현대무용, 왁킹 등을 주제로 한 이색 퍼포먼스도 펼쳐진다. 버드와이저가 문수진, 모어킹, 씨피카 등 5명의 아티스트와 협업해 제작한 카타르 월드컵 기념 NFT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위메프 황근영 공연티켓팀장은 “FIFA 팬 페스티벌은 생생한 월드컵 경기 중계와 함께 음악, 예술을 결합한 차별화된 문화 공연”이라며 “위메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월드컵의 뜨거운 열기를 직접 느낄 수 있는 하나의 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