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제2회 우리원뱅킹 고등LoL 리그' 실시…24일까지 접수
2022-11-11 14:30
우리은행은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2회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오브레전드) 리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리그는 같은 국내 고등학교 소속 최소 5명에서 최대 7명이 한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등 개인·팀 연대 보상을 지급하고, 순위권 팀에게는 총 상금 3천만원과 우승 학교 장학금, 프로선수와 동일한 LCK 중계진의 생중계, LCK 게이밍 기어 세트, 트로피와 우승 머플러 등을 추가 제공한다.
참가 접수는 이날 오후 5시부터 24일 자정까지이며, 수능을 마친 수험생도 참여가 가능하다. 수험생이 우리WON뱅킹에서 본인의 수험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팀원 전원에게 영화관람권을 추가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이번 리그 실시를 기념해 총 4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참가하기’에서 참가 코드를 받아 리그에 참여하고 ‘문제풀기’에서 리그 관련 문제를 풀고 소속 학교를 인증하면, 최다 정답자가 소속된 학교에 경품을 추첨 제공한다. 또 ‘직관하기’에서 롤파크 결승전 직관에 응모하면 롤파크 백스테이지 투어(선수대기실, 인터뷰 존)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직관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응원 키트를 제공한다. ‘시청하기’에서는 리그 생중계 화면에 나오는 이벤트 코드를‘우리WON뱅킹’에 입력하면 다양한 경품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작년 10월 ‘제1회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를 시작으로 수능을 마친 고3 학생들을 비롯해 LCK를 사랑하는 고등학생을 위해 이번 리그를 준비했다”며 “미래 프로게이머의 희망을 품고 있는 전국의 고등학생들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콘텐츠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