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진 화천군의원, 주민과 함께 풍물놀이 참여 '눈길'
2022-10-14 15:44
김명진 군의원이 강원 화천군 용화축전에서 주민과 함께 풍물놀이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제38회 용화축전이 14일 오전 10시 화천생활체육공원에서 3년 만에 열렸다. 화천군의 발전과 번영을 다짐하는 이번 행사는 화천읍과 사내면 등 5개 읍·면 선수단 입장식에 이어 개회식이 이어졌다. 또 3개 부문, 21개 종목에 걸쳐 민속놀이 및 체육 경기와 문화예술 이벤트가 펼쳐졌다.
개회식에는 최문순 화천군수, 박대현 도의원, 노이업 화천군의회 의장, 이선희 화천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모든 군의원과 주요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축제의 자리를 빛냈다.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김 의원의 모습을 지켜본 주민들은 “다른 정치인들과는 다르게 주민으로서 함께하는 것을 보니 신선하다”며 “주민들과 직접 만나서 격의 없이 어울리고 소통하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응원했다.
김 의원은 “3년 만에 처음으로 화천군민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힌 뒤 “화천 경제가 아직도 어렵지만, 최문순 군수와 화천군의회가 소득이 창출되고 복지가 지켜지는 화천군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며 “모든 군민이 이번 용화축전을 계기로 긍지와 힘을 내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