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케빈오, 11일 미국 뉴욕서 비공개 결혼

2022-10-12 12:50

공효진(왼쪽), 케빈오 결혼[사진=머리꽃, 소니뮤직 제공]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오가 지난 11일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마쳤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12일 "공효진, 케빈오가 뉴욕 시각으로 11일 오후 양가 친지들의 축하 속에 인생의 소중한 첫발을 내디뎠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지난 4월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밝혀졌다. 당시 공효진 소속사 측은 케빈 오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 3월에는 공효진이 친한 사이로 알려진 배우 현빈, 손예진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데뷔,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 '파스타', 최고의 사랑', '질투의 화신', 영화 '미쓰 홍당무', '미씽: 사라진 여자', '가장 보통의 여자' 등 다수의 히트작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배우다. 2019년에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KBS 연기대상을 받았다. 현재 서숙향 작가의 새 드라마 tvN '별들에게 물어봐'를 촬영 중이다.

한국계 미국인 가수 케빈 오는 2015년 엠넷 '슈퍼스타K7 우승자다. 미국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으로 '천재 싱어송라이터'라고 불린다. 2019년 JTBC '슈퍼밴드'에 참가해 5위에 오르는 활약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