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한마음 한뜻으로 군민 대화합 이뤄내!
2022-10-11 13:17
- 체육대회 결과 한산면 종합우승, 서면 2위, 마서면 3위 차지
충남 서천군이 서천군체육회와 지난 8일 서천종합운동장에서 ‘제60회 서천군민의 날 기념식 및 제46회 군민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군민의 날 기념식과 군민체육대회를 동시에 개최한 것으로 주민의 대화합을 이루고, 서천군의 번영을 기원하는 한마당 축제의 장이었다.
행사는 김기웅 서천군수를 비롯한 오세영 서천군체육회장, 김경제 서천군의회 의장, 장동혁 국회의원, 각 기관단체장, 13개 읍·면 선수단과 주민 등 5000여명이 참석했다.
이어진 기념식에서는 체육발전 부문 이희, 사회봉사 부문 임은순, 효행 및 선행 부문 서계원씨가 서천군민대상을 수상했으며, 체육발전을 위해 힘써준 체육회 임원에게 공로패가 수여됐다.
체육대회는 △육상 △족구 △씨름 △화합종목(줄다리기, 단체줄넘기) △고무신 신고 멀리차기 △쌀가마니 오래들고 서있기 △2인삼각 달리기 △보치아 시범경기를 펼치며 경기장 내 열띤 환호성이 오갔다.
김기웅 서천군수는 “평소 만나기 힘든 13개 읍·면의 군민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 함께 체육 경기를 펼치며 화합과 단결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준비에 힘써주시고 참여해주신 서천군체육회를 비롯한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의 하나 된 힘을 바탕으로‘잘사는 군민 살고 싶은 서천’을 만들어 가는 데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