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그 알뜰폰, 전국 4대 편의점에서 만난다

2022-09-16 09:21
4대 편의점에서 유심 구매하고 알뜰폰 가입하면 다양한 경품 제공

[사진=미디어로그]

고객의 생활 반경에서 근거리 플랫폼 역할을 맡는 편의점과 알뜰폰 사업자와 컬래버가 활발해지고 있다.

LG유플러스 계열 알뜰폰 사업자인 미디어로그는 전국 4대 편의점과 동시에 유심 구매하고 가입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편의점 전성시대'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미디어로그는 4대 편의점과 제휴를 체결, 전국 편의점에서 유심을 수령할 수 있는 바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유심 판매와 도시락요금제 등 편의점별 특화된 요금제도 운영 중이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우선 요금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등 전국 4대 편의점에서 U+알뜰모바일의 유심을 구매하고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해 5분 만에 셀프개통을 진행하면 통신료 평생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폰14 경품 당첨 기회도 제공한다. 전국 4대 편의점에서 유심 구매 후 유심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편의점별 1명을 추첨, 아이폰14를 제공한다. 아울러 5000원 이상 유심 요금제 가입 고객 대상 편의점별 300명을 추첨해 편의점 상품권 1만원을 지원한다.

특히 CU의 경우 단독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CU 편의점에서 유심 구매하고 11GB+7종 요금제와 일 5GB+3종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5000원 이상 유심요금제 가입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스포TV나우(베이직)와 지니뮤직 1개월 구독팩을 증정한다.

미디어로그 관계자는 "코로나로 비대면, 근거리 소비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들은 접근성과 구매 편의성에 매우 예민하다. 그런 차원에서 편의점에서 알뜰폰 유심을 픽업하거나 구매하는 것은 이제 진풍견은 아니다"라며 "편의점과 통신사의 협업은 더욱 다양하고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