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언-이래니, 세계 주니어 모델 선발대회(Teen Star International) 출전

2022-07-31 22:21

[사진=더 퀸오브 코리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키즈∙주니어 모델들이 지난 30일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 했다. 

이번에 출전하는 대회는 '틴스타 인터내셔널(Teen Star International)'로 8월 1일부터 6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총 35개국 70여 명의 주니어 모델들이 참가한다. 

만 11세부터 14세까지는 A그룹, 만 15세부터 19세 까지는 B그룹으로 분류된다. 그룹 별로 남, 여 한 명씩 출전이 가능해 한 국가 당 총 4명이 참가할 수 있는 대회이다.

우리나라는 그룹 A에 박주언 군과 이래니 양이 출전한다. 박주언 군은 2019년 '더 퀸오브 코리아 키즈' 대회에서 우승 후 그 해 중국에서 열린 C Plan 대회에서 120명이 넘는 참가자 중 리틀 부문에서 당당히 한국대표로서 2nd Runner Up(3위)를 수상했다. 이래니 양도 같은 대회에서 리틀 부문 2nd Runner Up(3위)를 차지한 화려한 이력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키즈∙주니어 모델들이다. 

더 퀸오브 코리아 마음 대표는 "다른 나라에서는 아주 어렸을 때부터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해 성인 모델보다 화려한 워킹을 구사한다며 앞으로 한국을 대표할 차세대 모델들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박주언 군과 이래니 양은 '더 퀸오브 코리아'를 통하여 이번 세계대회에 출전하게 되었으며 더 퀸오브 코리아 대표와 조직위는 키즈∙주니어 모델 양성과 교육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