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재개 분위기에…신세계면세점, 최대 80% 할인 행사
2022-04-05 10:59
신세계면세점은 해외여행 재개 분위기에 맞춰 '쓱-여행가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의 엔데믹 전환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의무가 면제되면서 해외여행 수요가 늘고 있다. 실제로 4월 들어 인천공항 1일 이용객 수가 2년 여만에 하루 2만명을 넘어서기도 했다.
신세계면세점은 파격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럭셔리 패션 뷰티 브랜드를 포함해 워치 및 주얼리, 화장품, 전자 제품 등 총 103개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조말론 런던’, ‘버버리 향수’, ‘끌로에 향수’ 등 신세계면세점에서 최고 인기 품목인 니치 향수들도 할인행사에 동참한다.
해외여행객들의 필수템으로 꼽히는 아이템들도 준비했다. 쌤소나이트 여행 캐리어와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각종 선글라스, 셀카봉 등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객들이 오랜 기간 기다렸던 해외여행을 떠나는 길에 즐거움을 더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오랜만의 면세점 쇼핑에 나서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보다 특별한 이벤트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