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카카오톡 이벤트 진행

2022-04-01 09:40
충청권 공동 유치 응원 온라인 서명운동 이벤트도 전개

충남도청사 전경[사진=충남도]

2027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충청권 공동유치위원회는 대회 유치에 대한 도민의 관심을 끌어올리고 관련 소식을 쉽고 빠르게 전달하고자 카카오톡 채널 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톡 친구 메뉴 상단 검색창에 ‘2027 충청’을 검색해 친구 추가 버튼을 누른 뒤 전송되는 메시지 대화창에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유치위는 대회 성공 유치 열기 확산을 목표로 추진 중인 100만 서명운동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이벤트도 확대 추진한다.
 
해당 이벤트는 유치위 공식 누리집에서 동의 여부, 성명, 거주지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고 매일 3명의 당첨자를 뽑아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유치위 관계자는 “도민의 관심과 응원이 2027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공동 유치의 가장 큰 원동력이다. 도민의 호응을 이끌기 위한 여러 이벤트를 추가 진행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유치위는 지난 1월 국제대학스포츠연맹(FISU)으로부터 2027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후보 도시로 확정된 이후 △100만 충청인 서명운동 △충청권 대학·체육계 협력 △각종 매체 홍보 등 대회 유치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