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신입사원 조기 정착 프로그램 수료식 진행

2022-03-02 16:19

동아쏘시오그룹 '동아멘토링' 수료식 및 결연식에서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부사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사진=동아쏘시오그룹]


 
동아쏘시오그룹은 2일 신입사원 조기 정착 프로그램 '동아멘토링' 수료식 및 결연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료식 및 결연식은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부사장과 24기 우수 멘토링 커플 4명이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진행했으며, 25기 멘토링 커플 310명은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을 통해 수료식 및 결연식을 지켜봤다.

행사는 24기 참가자들의 활동 영상을 통한 멘토링 역할 및 우수 사례 공유, 최우수·우수 커플에 대한 시상 및 소감 발표, 25기 멘토-멘티를 위한 정재훈 부사장의 격려사 등으로 진행됐다.

동아멘토링은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그룹 신입사원들의 안정적인 정착 및 사내 인적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멘토(선배)와 멘티(신입사원)는 6개월간 짝을 이뤄 바람직한 회사 생활과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고 문화예술 공연 관람,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자율적으로 실시한다. 2010년부터 실시해 24기까지 총 2560명이 멘토링 활동에 참가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멘토링 활동을 통해 멘토와 멘티가 서로를 이해하고 도와주는 편한 조력자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입사원들의 빠른 적응과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