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이 빛난다…LG전자, 새로운 오브제컬렉션 色 공개

2022-03-01 10:17
스톤 클레이 핑크, 스톤 실버 색상 추가...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부터 순차 적용

LG전자 오브제컬렉션이 봄을 맞아 새로운 색상을 입었다.

LG전자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에 스톤 클레이 핑크와 스톤 실버 색상을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스톤 클레이 핑크는 자연 속 희귀 암석인 핑크화강암에서 영감을 얻은 진한 핑크 계열의 색상이다. 스톤 실버는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실버에 새로운 스톤 질감을 적용한 색이다.

LG전자 측은 “스톤 질감은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소재에 시각적 깊이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한 게 특징”이라며 “스톤 질감을 더한 핑크나 실버 색상의 표면은 깊은 입체감을 띄어 흠집이 생겨도 잘 드러나지 않는 게 장점”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색상은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부터 출시한 뒤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에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LG전자는 올해 스톤 클레이 핑크, 스톤 실버에 이어 클레이 계열과 파스텔톤 크림 계열 등 신규 색상을 추가해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19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전무)은 “LG 오브제컬렉션은 차별화된 성능과 멋진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디자인을 갖춰 모든 세대로부터 고루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차원이 다른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모델이 새로운 오브제컬렉션 색상 ‘스톤 클레이 핑크’와 ‘스톤 실버’가 적용된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